ABOUT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연구개발하여 산업현장의 안전을 지킵니다

Company Information

30여년을 오직 한 길, 산업현장의 안전을 지키는
크레인 관련 안전장치 전문기업을 고객과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6.25 전쟁의 아픈상처의 시대에서 격동의 시대를 지나온 우리 대한민국은 모두가 하나가 되어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산업혁명 이후 산업화된 현대사회의 발전은 엄청난 속도로 변해왔습니다.

매일 새로운 건물을 세우고 새로운 시계를 개발하여 지금의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그 급격한 발전 속에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도전 속에 안정 이였습니다. 안전 없는 오늘을 있을 수가 없으며 내일 또한 없습니다. 신한전자기기는 대한민국 건설 및 산업현장의 안전과 언제나 함께해왔습니다.

최초라는 역사의 길
오직 한 길, 크레인 관련 안전장치를 생산해 온 신한전자기기는 1983년 크레인 & 호이스트용 전기식 LOAD LIMITER 개발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제품 개발과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여 왔습니다. 1987년 국내 최초 전기식 LOAD LIMITER 개발, 1991년 국내 최초 이동식 크레인용 LMI 개발, 2005년 국내 최초 LASER DETECTOR 개발, 2007년 국내 최초 저가형 타워충돌 방지장치 개발 등 최초라는 역사를 써왔습니다.

현장의 사용자의 시점 우선
직접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체크하여 개선사항을 기록하여 보완 및 개발에 혼 힘을 다했습니다. 사용자의 입장에서 보는 시각을 우선시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작은 불편함 하나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현장 우선이라는 모태로 제품개발에 임해 왔습니다.

멈추지 않는 발전의 원동력 - 혁신
1998년 양중기용 과부하방지장치 - 제 2회 방호장치 및 보호구 심사 우수상 2002년 과부하방지장치 SH-1000A(제 6회 안전기기 검정심사 대상) 2007년 타워충돌방지 장치(제 11회 안전장치분야 장려상) 2009년 SH-2000HT (제 13회 방호장치 및 보호구 품평회 우수상) 수 많은 특허와 인증, 그리고 최초 개발되는 제품들... 이 모든 것이 언제나 새로운 사고로 도전하는 신한전자기기의 혁신을 지항하는 결과입니다. 신한전자기기의 모든 임직원 및 직원은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